경남FC 'U12 공개테스트' 실시...이달 30일까지

이윤기 기자

SInp6qg0iQvMcvYJK00PzvV0LS4ILU8r9I0MUUvqyAdAA.jpg

'하나원큐 K리그1 2019' 30라운드 경남FC와 전북현대 경기. 포레스트 DB ⓒ forest-news



경남FC가 도내 축구 꿈나무를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U12 공개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번 공개테스트는 1차 서류전형과 2차 기초평가, 3차 훈련평가로 구성된 총 세 단계의 심사 과정을 거친다.


1차 전형인 서류심사는 경남F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양식을 토대로 진행된다. 서류 접수는 오는 21일부터 30일 오후 6시까지 경남F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서류합격 발표일은 다음달 1일 오후 3시이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2차 전형인 기초평가에 참가하게 된다. 기초평가는 다음달 3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창원봉곡운동장에서 실시된다.


기초평가 합격자는 이틀 뒤인 5일 같은 장소에서 훈련평가를 치르며 최종 합격 발표일은 훈련평가 실시일로부터 7일 이내이다.


각 전형 합격자 발표는 합격자에 한해 개별 문자 공지된다. 공개테스트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을 시 경남FC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경남FC는 도내 축구 저변 확대 및 도내 어린이들의 신체건강 증진과 흥미 유발을 위해 U12 주말 취미반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