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

두 사람의 썸은 진짜였다!...전현무♥한혜진 열애 인정

img_20171214085953_c9797ff7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프리랜서인 전현무가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 중인 톱모델 한혜진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나 혼자 산다'에서 전회장으로 불린 그는 방송 안에서 종종 핑크빛 기류를 보였다. 그리고 썸을 뛰어 넘은 열애 사실을 인정함에 따라 '나 혼자 산다' 공식 1호 커플이 탄생하게 됐다.


27일 전현무 소속사 SM C&C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전현무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두 사람의 열애설이 사실이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전현무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전현무와 한혜진 두 사람은 현재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며 "두 사람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설명했다.


ddvbnyye55kl720x688j

사진 : 더팩트


앞서 일간지 더팩트는 전현무와 한혜진이 일주일 동안 4일 이상 강남 일대 식당과 자택 등에서 데이트를 즐긴 모습을 포착했다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전현무는 바쁜 스케줄임에도 불구하고 연인 한혜진과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하루도 거르지 않고 찾아가는 등 사랑꾼다운 면모를 보였다고 전했다.


실제로 더팩트가 포착해 공개한 사진을 보면 두 사람은 여느 커플 못지 않게 다정히 거리를 걸어다니며 단둘만의 시간을 보냈다.


또한 전현무는 저녁 식사 데이트 도중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한혜진을 바라보는가 하면 한혜진 역시 전현무를 다정하게 바라봐 연인 사이임을 확인시켰다.


i1d2462j809l938n0u1k

사진 : 더팩트


그동안 전현무와 한혜진 두 사람은 MBC '나 혼자 산다'에 동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고, 방송 안팎에서도 친근한 모습 보여줘 두 사람을 응원글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전현무는 KBS 아나운서 공채 32기 출신으로 2012년 프리선언을 선언한 뒤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이다.


이후 다양한 방송을 통해 활동한 전현무는 2017년 MBC '연예대상' 대상 수상의 영예를 얻기도 했다.


전현무와 함께 '나 혼자 산다' 출연 중인 한혜진은 털털한 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톱모델 출신이다.



인기 게시글

facebook
페북에 매일 새로운 이야기가 올라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