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

'블랙팬서'와 콜라보를 이룬 LG트윈스의 새로운 유니폼

p2e1n41x11z6tcvl9c79

사진 : LG트윈스 콜라보샾


매년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던 LG트윈스가 올해에는 '블랙팬서'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24일 개막하는 2018 한국 프로야구 개막을 앞두고 국내 야구팬들의 움직임이 분주해졌다.


선수들의 경기를 직관해서 응원하는 것도 좋지만, 응원하는 '맛'을 더해줄 구단 기념품을 구매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최근에는 야구점퍼나 티셔츠, 모자 등 유니폼은 물론이고 인형이나 응원타올, 마스크, 부채 등의 작은 액세서리까지 모을 수 있다.


53lui76y912vgi865viw

사진 : LG트윈스 콜라보샾


특히 이번 시즌 LG트윈스 팬들이라면 조금 더 특별한 기념품을 모으는 재미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그간 LG트윈스는 터닝메카드, 헬로키티, 마블, 스타워즈 등 굵직한 캐릭터들과 컬래버레이션 한 기념품을 출시해 큰 호응을 얻었다.


'어벤져스' 시리즈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마블 캐릭터 컬래버 제품들은 LG 구단 팬이 아니더라도 갖고 싶게 만들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올해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마블의 '블랙팬서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m3thi204jl2cr1v55a58


obx781nlyg3l24xr8ayc

사진 : LG트윈스 콜라보샾


블랙팬서의 트레이드마크 '목걸이'가 그려진 유니폼은 세련된 블랙으로 수트 느낌을 더했다.


이와 함께 선수들의 스페셜 사인카드와 스페셜BOX는 1천세트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LG트윈스 홈페이지에 있는 '트윈스 콜라보샵'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홈구장인 잠실경기장에서도 살 수 있다.


스페셜 세트를 놓쳤다고 실망하지 마시라. "와칸다 포에버, 엘지 포에버"를 외칠 수 있는 블랙팬서 유니폼은 한정세트 판매가 끝난 후에도 구입할 수 있다. 


인기 게시글

facebook
페북에 매일 새로운 이야기가 올라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