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 이후, 2018년 남은 마블 코믹스 원작 영화는?

2018년 상반기 박스오피스는 마블 영화로 매우 핫했습니다. 2017년 연말 <토르 : 라그나로크>애 이어 금년 상반기부터 <블랙팬서>와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가 연이어 개봉하고 극장가를 휩쓸었습니다. ‘소문난 잔치에 먹을 거 많다’ 라는 평을 받을 정도로 반응이 좋았습니다.


출처 : 네이버 영화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 스틸컷


때문에 2018년이 아직 8개월이나 남은 이 시점에서 앞으로 마블 영화로 어떤 것들을 선보이게 될 지 기대가 됩니다. 특히, 2018년 개봉예정이었던 영화는 앞서 언급한 <블랙팬서>와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를 포함해서 마블 코믹스를 원작으로 한 총 5편의 영화가 더 남아 있었지만, 그 중에 2편에 해당하는 ‘엑스맨 시리즈’인 ‘뉴 뮤턴트’와 ‘다크피닉스’가 2019년으로 개봉일이 밀리면서 지금 남은 영화는 3편으로 축소되었습니다.


그러나 앞으로 3편의 영화로도 충분히 기대가 되는 영화가 바로 마블 영화입니다. 남은 3편의 영화 개봉을 기다리면서 어떤 영화가 남아 있는지 미리 살펴보시는 건 어떨까요?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 이후,
2018년 남은 마블 코믹스 원작 영화는?






1. 데드풀 2 (5월 개봉 예정)



출처 : 네이버 영화 <데드풀 2> 스틸컷


남은 3편의 영화 중 가장 먼저 개봉하는 영화는 <데드풀 2>입니다. ‘어벤져스’와는 별개로 B급 개그를 선보이는 히어로물 영화로 <데드풀 1>에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때문에 지속적으로 공개되고 있는 티저부터 예고편, 리마인드 영상까지 벌써부터 반응이 긍정적인 편입니다.


출처 : 네이버 영화 <데드풀 2> 스틸컷


게다가 개봉일이 5월 16일로 확정되면서 주연을 맡은 라이언 레이놀즈의 각종 인터뷰도 공개되고 있는데요. ‘인터뷰에서부터 데드풀 그 자체’라는 표현을 통해 사람들의 기대감이 높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2. 앤트맨과 와스프 (6월 개봉 예정)



출처 : 네이버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스틸컷


영화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를 보신 분이라면 이번 <어벤져스>에서 앤트맨이 출연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 영화를 더 기대할 겁니다. 남은 영화 중 유일하게 마블 스튜디오에서 제작하고, MCU 세계관과 이어지는 영화이기 때문입니다.


출처 :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1차 예고편


감히 예상할 수는 없지만 <어벤져스 4>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는 영화이기도 하죠. 특히 앤드맨의 파트너로 등장할 와스프가 이 영화를 통해 등장함으로써 앞으로의 MCU 세계관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루머도 돌고 있습니다.


내용은 <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 이후의 내용을 다둘 것이며, 현재 개봉은 6월 예정으로 1차 예고편까지 공개된 상태입니다.






3. 베놈 (10월 개봉 예정)



출처 : 영화 <베놈> 티저 예고편


북미 기준 개봉이 10월로 예정되어 있고 아직까지 시놉시스나 스틸컷이 공개된 바가 없는 영화 <베놈>입니다. 또한 MCU와는 달리 소니에서 자체적으로 구축하고 있는 스파이더맨 유니버스 영화기도 합니다.


출처 : 영화 <베놈> 1차 예고편


그럼에도 불구하고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고 주연이 톰 하디로 알려지면 조금씩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입니다. 특히 이제껏 마블 영화 중 최초 빌런 히어로 영화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습니다.

인기 게시글

계속 읽기... 로딩중...

새로운 모습으로 나타난 2019 아우디 A7 스포트백
새로운 모습으로 나타난 2019 아우디 A7 스포트백

계속 읽기... 로딩중...

점점 사라지고 있는 맥도날드, 20년은 운영해온 강남점도 폐점
점점 사라지고 있는 맥도날드, 20년은 운영해온 강남점도 폐점
facebook
페북에 매일 새로운 이야기가 올라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