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

여름휴가철 눈호강 시켜줄 휴양지는? 석양 명소로 손꼽히는 해외여행지 5

7월과 함께 본격적인 여름이 접어들면서 조금 있을 여름 휴가가 조금씩 다가오고 있습니다. 여름휴가야말로 극성수기이기 때문에 만약 휴가를 해외에서 보내기로 결정하셨다면 미리 준비는 하셨을 겁니다.


이런 여름휴가는 매 해마다 지난 반년을 보내고 남은 반년을 준비하는 포인트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휴양을 통해 에너지를 충전하는 데 많이 보냅니다.


그래서 이러한 힐링을 도와주는 여행지 테마 중에서도 석양이 아름다운 세계 해변 여행지를 찾아보았습니다. 석양이라는 눈호강을 통해 힐링을 도와줄 여행지들을 함께 보시죠.



여름휴가철 눈호강 시켜줄 휴양지는?
석양 명소로 손꼽히는 해외여행지 5






석양 명소 1,

말레이시아의 코타키나발루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말레이시아에 코타키나발루입니다. 코타키나발루의 탄중아루 해변 석양은 세계 3대 석양으로 꼽힙니다. 남은 3대 석양도 차례로 소개해드릴 테지만, 개인적으로는 3대 석양 중에서도 상아탑이라 사료됩니다.


세계 3대 석양으로 꼽히는 만큼 아름다운 일몰은 물론, 잘 보존되어 있는 청정 자연을 함께 만나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일몰 후 날이 어두워지면 배를 타고 맹그로브 정글로 향하면 어둠을 가득 채우는 반딧불이들을 만나볼 수 있는 경험 또한 놓칠 수 없습니다.






석양 명소 2,

남태평양의 피지



남태평양 작은 섬들로 이루어진 섬나라 피지는 코타키나발루에 이어 세계 3대 석양으로 꼽힙니다. 작은 섬나라인만큼 우리에게 잘 알려져 있지 않아 생소한 여행지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로맨틱한 신혼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피지는 연중내내 따뜻한 열대해양성 기후를 띄고 있고 피지를 구성하고 있는 333개 섬 중에서 3분의 2는 무인도라고 합니다. 게다가 섬 하나에 하나의 리조트로 이루어져 있어 프라이버시가 높은 편안한 휴양을 누릴 수 있습니다.






석양 명소 3,

그리스의 산토리니



그리스 산토리니는 섬 끝자락에 하늘색 지붕의 하얀 건물들이 빼곡히 차 있는 이미지로 유명합니다. 그저 보는 것만으로 힐링되는 이러한 이미지 뿐만 석양으로도 유명한데요. 앞 서 소개한 코타키나발루와 피지에 이어 세계 3대 석양으로 꼽힙니다.


이러한 석양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 석양 요트투어도 즐길 수 있습니다. 럭셔리 요트를 타고 산토리니 앞바다에서 석양을 즐길 수 있는 체험입니다. 꽤 비싼 가격이지만, 석양 전까지 요트 위에서 바바큐와 산토리니 앞바다 수영도 가능하기 때문에 특별한 추억이 될 수 있습니다.






양 명소 4,

베트남의 푸꾸옥



베트남 최남단 바다 건너 아름다운 청정 섬 푸꾸옥이 있습니다. 푸꾸옥에서는 해수욕을 즐기 수 있는 해변도 여럿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서쪽에 위치한 롱비치는 세계 10대 해변으로 꼽히며 석양을 감상하기 좋은 명소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국내에는 크게 알려지지 않은 여행지라서 여행객보다는 현지인이 많은 여행지이며, 한국인들을 찾아보기도 힘듭니다. 그러나 인천국제공항에서는 푸꾸옥 직항이 있어 조용한 여행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여행지입니다.






석양 명소 5,

일본의 오키나와



베트남 최남단에 이어 일본 최남단에 위치한 오키나와입니다. 오키나와는 동북 아시아 중에서 연중내내 열대성 기후를 느껴볼 수 있는 여행지로 꼽힙니다. 에메랄드빛 바다와 일본 특유의 문화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여행지이기도 합니다.


특히 이름부터 석양 명소의 냄새가 나는 석양 비치는 일본 대표 석양 명소로 손꼽힙니다. 석양이 질 때면 하늘과 바다가 보랏빛으로 물들고 느긋한 오후의 오키나와 해변을 거닐어 볼 수가 있습니다.

인기 게시글

facebook
페북에 매일 새로운 이야기가 올라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