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무조건 힐링되는 해외 휴양지 BEST 5

슬슬 날씨가 더워지면서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여름이 다가온다는 건, 여름휴가도 다가온다는 말입니다. 때문에 진작부터 혹은 이제라도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분들이 계실 겁니다. 지난 6개월 동안 고생한 자신에게, 앞으로 2달은 더 고생한 자신에게 이번 휴가에는 휴양지를 가야 한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휴가지를 정하기 전에 어떤 휴양지들이 있는지 함께 살펴볼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휴양지 함께 살펴보시죠.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무조건 힐링되는 해외 휴양지 BEST 5






1. 푸켓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휴양지, 태국 푸켓. 튜명한 에메랄드 빛 바다는 물론이고 다이빙, 스노쿨링, 요트, 패러글라이딩 등 다양한 해양 레저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또한 물가가 저렴해서 해산물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게 장점이죠.


푸켓은 11월부터 4월까지 건기이기 때문에 제대로 바다를 즐기고 휴양을 즐기려면 1월과 2월이 가장 적기이자 성수기기이기도 합니다. 비록 사람들이 많이 찾는 시기이지만, 한 겨울인 우리나라를 생각하면 추운 겨울을 미루어두고 따뜻한 햇살을 즐길 수 있는 휴양지가 되겠습니다.






2. 세부



필리핀하면 휴양지, 휴양지하면 필리핀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필리핀의 대표적 휴양지는 보라카이와 세부가 양대산맥이었으나 최근 필리핀 정부가 환경보호를 위해 보라카이를 폐쇄해버려 더 이상 휴양을 즐기기가 어렵게 됐습니다.


그러나 아직까지 세부가 남아 있습니다. 필리핀 중남부에 위한 세부는 문화의 중심지로 필리핀 제 3의 도시라고도 불리는데요. 때문에 다양한 해양 레저 액티비티 뿐만 아니라 쇼핑까지 즐길 수 있는 일석 이조의 여행지입니다.





3. 괌



한국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남태평양 휴양지, 괌. 자연상태의 원시림을 그대로 보존하고 있는 자연광경과 다양한 해양 레저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돌핀 크루즈’는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코스입니다. 그리고 사랑의 절벽, 투몬해변, 아가나해변 등 다양한 관광명소도 즐길 수 있죠.


우리나라 기준으로 비행시간도 짧고, 치안도 비교적 안전하며, 영어를 공용어로 쓰기 때문에 한국인이라면 이처럼 편한 여행지이자 휴양지도 없습니다. 그래서인지 연인과 가족 단위의 여행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여행지이기도 합니다.






4. 몰디브



이병헌의 명대사인 ‘모히또 가서 몰디브나 한 잔’이 떠오는 여행지, 몰디브입니다. 몰디브 공화국은 작은 섬들로 이루어져 있어 수도 말레에서 배나 비행기를 갈아 타고 각 섬을 찾아가야 합니다. 그러나 깨끗하고 아름다운 자연 광경을 잘 보존하고 있어 가족들 뿐만 아니라 신혼 여행지로도 각광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지구 온난화로 인해 몰디브의 섬들이 매년 조금씩 가라앉고 있다고 하는데요. 어떤 예측에 의하면, 50년 뒤에는 몰디브가 지도에서 사라져 버릴지도 모른다고 합니다. 사라지기 전에 기억할 수 있도록 가까운 시일 내에 가 보아야 할 여행지입니다.






5. 발리



한국인 뿐만 아니라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휴양지, 발리입니다. 발리 또한 앞 서 소개한 여행지들과 다르지 않게 에메랄드 빛 바다와 다양항 해양 레저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휴양지입니다. 때문에 연인이나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기에 적합한 여행지죠.


또한 4월부터 9월까지 건기이기 때문에 여름에 딱 가기 좋은 여행입니다. 슬슬 휴양지를 고민하고 계신다면 발리는 빨리 준비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인기 게시글

facebook
페북에 매일 새로운 이야기가 올라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