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

영화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 내한 누가 올까? 역대급 라인업 4

어느 덧, 4월 올해 10주년인 마블 스튜디오의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 개봉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오는 4월 25일 개봉에 앞서 <어벤져스> 출연진들이 4월 12일에 내한 방문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출처 : 네이버 영화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 포스터


지난 영화 <블랙팬서> 내한 이후 또 다른 어벤져들의 내한 방문이라 기대가 큽니다. 이번에 내한 올 <어벤져스3>팀은 4월 12일 오전 10시에 서울 포시즌스호텔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오후 6시쯤에는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입니다.


이후 6시 40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레드카펫 행사로 이어질 예정입니다. 그렇다면 내한을 통해 이 일정을 소개할 어벤져들을 지금 만나보시죠.



영화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
내한 누가 올까? 역대급 라인업 4






1. 닥터 스트레인지 : 베네딕트 컴버배치



 출처 : 네이버 영화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 스틸컷


첫 라인업은 닥터 스트레인지 역을 맡은 베네딕트 컴버배치입니다. 베네딕트는 한국에서 영국드라마 <셜록>으로도 매우 잘 알려져 있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네딕트는 이번에 한국을 처음 방문합니다. 그래서 더욱이 한국 팬들에게 큰 기대를 심어주는 배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출처 : 네이버 영화 <셜록 : 유령신부> 스틸컷


베네딕트 컵버배치의 대표작으로는 앞 서 언급했던 영국드라마 <셜록>, 영화 <스타트렉 다크니스>, <이미테이션 게임>, <닥터 스트레인지>가 있습니다. 탐정, 빌런, 천재 등 다양한 역할에서 연기를 보여주었던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어벤져로는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매우 기대가 됩니다.






2. 로키 : 톰 히들스턴



 출처 : 네이버 영화 <토르 : 라그나로크> 스틸컷


두 번째 라인업은 영화 <토르>에서 토르의 동생으로 등장하는 ‘로키’역의 톰 히들스턴입니다. 내한 멤버 중에서도 가장 먼저 입국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영화 <토르 : 다크 월드> 개봉 당시 내한 이후 5년 만에 한국을 다시 방문합니다.


 출처 : 네이버 영화 <크림슨 피크> 스틸컷


톰 히들스턴은 <토르>의 전 시리즈 뿐만 아니라 영화 <콩 : 스컬 아일랜드>, <워 호스>, <크림슨 피크> 등에서도 특유의 분위기로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해왔습니다.


또한 그는 배우로써 뿐만 아니라 인간미도 매우 넘치는 사람입니다. 5년 전 내한에도 댄스 퍼포먼스로 잔망미를 매우 발산했는데요. 이번 내한 입국 과정에서도 팬들 호응에 크게 반응해주고 매너를 발휘하여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3. 스파이더맨 : 톰 홀랜드



 출처 : 네이버 영화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 스틸컷


세 번째 라인업은 <스파이더맨>의 톰 홀랜드입니다. 작년에 개봉했던 <스파이더맨 : 홈커밍> 이후 9개월 만에 다시 한국을 방문합니다. 가장 어린 어벤져로써 연하남의 귀염미를 발산하고 있습니다.


 출처 : 네이버 영화 <스파이더맨 : 홈커밍> 스틸컷


96년생이라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착실히 경력을 쌓아왔습니다. 영화 <더 임파서블>, <하트 오브 더 씨>부터 <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에서 ‘스파이더맨’으로 제대로 세대교체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영화뿐만 아니라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에도 출연하여 탄탄한 연기 경력을 쌓아가고 있습니다.






4. 맨티스 : 폼 클레멘티에프



 출처 : 네이버 영화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 스틸컷


마지막 라인업은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의 ‘맨티스’ 역을 맡았던 폼 클레멘티에프입니다.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에서도 한국계 배우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게다가 폼 클레멘티에프가 한국 방문을 기다렸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출처 : 네이버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 스틸컷


한국계 프랑스 배우인 ‘폼 클레멘티에프’는 영화 <올드보이>(헐리우드 리메이크작), <뉴니스>, <언프리티 소셜 스타> 등에 출연했지만 조연을 맡았던 작품들이 다수입니다.


물론 <가디언즈 오브 갤럭스 VOL.2>에서도 조연이었지만 감초 역할을 했기에 이번 내한과 영화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에서도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매우 기대가 됩니다.

인기 게시글

facebook
페북에 매일 새로운 이야기가 올라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