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21 09:37

울산현대 '2020 프리미엄 시즌권' 등 14일 출시

류재열 기자

Lw02bgqybDCIjG5PCW9JCOnpKQyuSTNwKQ80UIvqyAdAA.jpg

울산현대 선수단. 포레스트 DB ⓒ forest-news



울산현대가 오는 14일 오후 2시 티켓링크 홈페이지를 통해 '2020 시즌권' 판매를 시작한다.


프리미엄 시즌권은 2인, 3인, 4인석으로 나뉘어 있고 W석 중앙의 테이블석에서 경기를 즐길 수 있다. 


홈에서 열리는 K리그1 전경기를 연간 지정석으로 이용 가능하며 구매 인수에 맞게 패키지와 시즌권이 제공된다. 테이블당 프리미엄 주차권 1매도 함께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테이블석은 AFC 챔피언스리그는 조별리그 경기까지, FA컵은 16강전까지 이용 가능하다. 두 대회에서 이후의 경기는 일반석에서 관람할 수 있다.


예매용 시즌권은 E석과 W석 중 원하는 좌석을 선택하여 모두 25회 예매할 수 있는 권종이다. 기존의 일반석 시즌권에서 변경된 시스템으로 시즌권 후면에 있는 고유 번호로 티켓링크 홈페이지에서 경기마다 예매할 수 있다. 


한번에 복수 예매도 가능해 동행인이 있을 때 미리 좋은 좌석을 선점하기에 편리하다. 예매를 못 했을 시에는 경기장 매표소에서 지정석으로 원하는 수량만큼 발권 가능하다.


서포터즈 '처용전사'와 열정적인 응원을 즐길 수 있는 서포팅 구역 응원 시즌권도 함께 출시된다. 마찬가지로 전체 25회 입장 가능하며 S구역 이외의 지정석은 이용 불가능하다.


일반석 예매 북은 원하는 자리를 경기 때마다 예매해 선점할 수 있는 예매권이다. 티켓 북 형식으로 제작되어 낱장으로 뜯어 쓰는 방식이어서 여러 명이 나눠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예매 북 사용시 반드시 모바일 홈 티켓 입장이나 예매 발권 창구에서 티켓 발권 후 입장해야 한다.


프리미엄석 시즌권과 선수 패키지 시즌권 구매자 전원에게 증정되고 일반석 예매권과 서포팅 구역 응원 시즌권 구매자 중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시즌권 패키지는 프리미엄, 일반석, 선수 패키지, 주니어의 네 종류가 있다. 


주니어를 제외한 패키지에는 시즌권, 시즌권 케이스, 랜야드, 선수카드북, 선수등신대(랜덤), 데스크 패드, 특석 교환권이 공통으로 포함돼 있고 권종별 패키지마다 추가 구성품이 상이하다. 


자세한 내용은 울산현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