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21 09:37

울주세계산악영화제 자원활동가 '움트리' 모집

류재열 기자

움트리모집.jpg



울주세계산악영화제가 제5회 영화제를 함께 만들어 갈 자원활동가 '움트리'를 모집한다.


울주세계산악영화제의 'UMFF, Ulju Mountain Film Festival'와 나무를 뜻하는 'tree'의 합성어인 '움트리'(UMFFtree)는 영화제의 싹을 성공적으로 함께 틔워줄 자원활동가를 뜻한다.


제5회 울주세계산악영화제의 4월 개최에 맞춰 이달 20일부터 내년 1월 30일까지 접수가 진행된다. 울주세계산악영화제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있는 대한민국 성인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또 한국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한 외국인도 지원 대상에 포함된다.


올해 역시 복합웰컴센터 외에 범서읍과 언양읍까지 영화제 운영 장소가 확대 운영돼 지원 분야가 다양해졌고 활동시간 등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지원방법은 울주세계산악영화제 홈페이지 우측 하단의 배너 '움트리'를 클릭해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1차 서류합격자는 내년 2월 3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면접전형 후 3월 4일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움트리'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영화제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올해 '제5회 울주세계산악영화제'는 내년 4월 3일부터 7일까지 울주군 영남알프스 복합웰컴센터, 언양, 범서에서 개최되며 전 세계 150여편의 산악, 자연, 환경 영화들과 지역주민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소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