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

윤식당2에서 발견한 여행지, 스페인 '가라치코'의 매력 5가지

요즘 금요일마다 즐겨보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나영석 PD의 <윤식당2>입니다. <윤식당2>는 여배우 윤여정을 중심으로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이 외국에서 한식식당을 운영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출처 : tvN <윤식당2>중에서


<윤식당1>에서는 발리가 촬영지였다면, <윤식당2>에서는 스페인령 테네리페섬에 자리한 ‘가라치코’마을이 촬영지였습니다. 덕분에 우리에게 생소했던 ‘가라치코’가 새로운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가라치코’는 어떤 여행지인지 정리해보려고 하는데요. <윤식당2>에서 본 ‘가라치코’는 어떤 여행지인지 살펴보겠습니다.



윤식당2에서 발견한 여행지,
스페인 ‘가라치코’의 매력 5가지






CHARMING 1. 타스카 델 비노



출처 : tvN <윤식당2>중에서


타스카 델 비노는 윤식당으로 운영되었던 식당입니다. 현재는 스페인 음식 전문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방송에 쓰였던 소품이나 인테리어는 대부분 그대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음식은 달라도 방송에서 보던 느낌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출처 : tvN <윤식당2>중에서


메뉴로는 감바스, 스페니쉬 오물렛 등 스페인 음식을 선보여 여행지 현재 음식을 먹어볼 수 있습니다. 특히 오물렛은 특유의 소스를 찍어먹으면 진짜 꿀맛이라고 합니다.






CHARMING 2. 가라치코 광장



윤식당에서 정유미가 뛰어다니던 광장 ‘가라치코 광장’입니다. 큰 야자수와 스페인 특유양식을 가진 건물들로 둘러 쌓인 가라치코 광장은, 가라치코 사람들이 모이는 공간으로 벤치에 앉아 쉬거나 이야기를 도란도란 나누는 여행지입니다.


11


3

출처 : tvN <윤식당2>중에서


광장 앞에는 새하얀 산티아나 교회가 자리하고 있는데요. 방송에서 마을에 울리던 종소리를 직접 들어볼 수 있습니다. 또한 주말에는 프리마켓도 열린다고 하니 일정을 맞춰 프리마켓을 구경해보는 것도 좋은 여행이 되겠습니다.






CHARMING 3. 키티 놀이터



출처 : tvN <윤식당2>중에서


알바생 박서준이 매일 아침마다 운동하던 ‘키티 놀이터’입니다. 작은 마을에 작은 놀이터이기 때문에 큰 볼거리가 되지는 못하지만 어쩌면 박서준 같은 턱걸이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여행지가 될 수도 있습니다. 조그만한 놀이기구들을 보며 잠시 동심을 느껴 볼 수도 있죠.


출처 : tvN <윤식당2>중에서


그리고 키티 놀이터가 끝이 아니라, 놀이터 옆에 자리 잡은 포토존이 있습니다. 하얀 돌을 깎아 만든 포토존은 가라치코를 마주하고 있는 푸른 바다와 수평선 위로 뻗은 푸른 하늘이 배경이 되어주는데요. 바다마을인 가라치코다운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CHARMING 4. 엘 칼레톤




출처 : tvN <윤식당2>중에서


가라치코를 대표하는 수영장 ‘엘 칼레톤’입니다. 독특한 화산 지형으로 자연이 만들어낸 천연 바다 수영장인데요. 윤식당2에서 이서진과 박서준이 수영하는 모습이 방영되기도 하였습니다.


이 곳은 1706년 화산 폭발로 흘러내린 용암이 바닷물을 만나 굳어지면서 작은 연못자리를 만들어 생긴 여행지입니다. 현무암 위에서 즐기는 일광욕과 시원한 바다 수영을 할 수 있어 힐링 휴양지로 제격이죠.


물론 날씨가 좋지 않을 때에는 출입이 통제되지만, 엘 칼레톤 앞에 탁 트인 레스토랑이 위치하고 있어 엘 칼레톤의 환상적인 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CHARMING 5. 엘리데리아 엘 아부엘로



8


90

출처 : tvN <윤식당2>중에서



가라치코 대표 아이스크림 가게 ‘엘리데리아 엘 아부엘로’입니다. 정유미가 퇴근길에 항상 눈여겨봤던 가게이기도 하죠.


특히, 정유미는 여기서 수박맛을 먹어보고 반했는데요. 물론 수박맛뿐만 아니라 다양한 맛을 겸비하고 있어서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는 재미가 있습니다.

인기 게시글

facebook
페북에 매일 새로운 이야기가 올라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