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

이유비, 아오이 유우 닮아 화제! 만찢녀 '나가노 메이'는 누구?

4월에 개봉하는 영화 중, 눈에 띄는 일본 영화가 바로 두 편 있습니다. 영화 <내 이야기!>와 <한낮의 유성>입니다. 극장가에 일본 영화가 두 편이나 등판하는 것도 쉽지 않은 일이지만, 두 편의 공통점이 있습니다. 주연이자 히로인이 같은 배우라는 것입니다. 바로 그 배우가 ‘나가노 메이’입니다.


 왼쪽부터 <스물> 이유비, <한낮의 유성> 나가노 메이, <백만엔걸 스즈코> 아오이 유우


4월은 나가노 메이의 달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습니다. 게다가 외모가 최근 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에서 활약 중인 ‘이유비’와 우리에게 일본 여배우하면 떠오르는 ‘아오이 유우’를 반반씩 닮아 화제입니다. 만찢녀라고 불리는 ‘나가노 메이’가 누군지 그녀가 출연한 영화들로 함께 알아보시죠.



이유비, 아오이 유우 닮아 화제!
만찢녀 '나가노 메이'는 누구?






<내 이야기!!>의 히로인



2

영화 <내 이야기!!> 포스터


4월에 개봉하는 영화 중 하나로, 일본 현지에서는 3년 전에 개봉했던 영화 <내 이야기!!>입니다. 이 영화는 누구에게나 친절해 남자들에게는 인기남, 여자들에게는 기피남으로 꼽히는 ‘타케오’와 료헤이에게 도움을 받아 사랑에 빠진 ‘린코’의 학원 연애물입니다. 이들 사이에는 료헤이의 절친이자 누구나 알아주는 훈남 ‘스나카와’까지 좌충우돌 스토리를 그립니다.


 출처 : 네이버 영화 <내 이야기!!> 스틸컷


이 영화는 동명 만화가 원작으로 ‘타케오’ 역을 맡았던 스즈키 료헤이의 높은 스크로율로도 유명합니다. 그러나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나가노메이의 외모와 사랑스러움도 돋보이는 영화입니다.






<한낮의 유성>의 청정소녀



4

영화 <한낮의 유성> 포스터


나가노 메이는 4월에 개봉 예정인 영화 중 하나인 <한낮의 유성>에서도 주연을 맡았습니다. 영화 <한낮의 유성>은 시골에서 도쿄로 전학을 온 스즈메 요사노(나가노 메이 분)이 담임 선생님인 ‘시시오’(마우라 쇼헤이 분)를 좋아하게 되지만, 실연의 아픔을 학교 친구이자 인기남인 ‘마무라’(시라하마 아란 분)를 치유받고 사랑에 빠지는 스토리를 보여줍니다.


 출처 : 네이버 영화 <한낮의 유성> 스틸컷


특히, 이 영화에서 나가노 메이는 뒤로 묶은 머리를 자주 보이며 청정미를 한껏 뽑내줍니다. 배우 얼굴에서 묻어나는 청순미와 순수미를 제대로 활용한 영화라 할 수 있겠습니다.






<피치걸>의 친구이자 악역



6

영화 <피치걸>  포스터 


개봉하는 영화 이외에 나가노 메이가 출연한 영화 중 또 다른 대표작은 <피치걸>입니다. ‘야마모토 미즈키’가 주연인 영화이긴 하지만, 그녀의 친구 역을 등장합니다. 남다른 외모 때문에 문제아라는 오해를 사는 여고생 ‘모모’ (야마모토 미즈키 분)와 두 꽃미남 사이에서 흔들리고 얽히는 4각 관계를 표현한 영화입니다.


 출처 : 네이버 영화 <피치걸> 스틸컷


여기서 ‘나가노 메이’는 주연의 친구 역이긴 하지만, 한 남자를 두고 경쟁하는 라이벌로써 이제껏 보여줬던 캐릭터들과 다르게 조금은 독기를 품은 악역적인 면모도 보여줍니다. 때문에 평소 ‘나가노 메이’의 다른 면모, 다른 매력을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파크>의 수수께기 소녀



8

영화 <파크> 포스터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나가노 메이의 영화는 <파크>입니다. 청춘을 그린 이 영화는 청정 영화이면서도 우리가 주목할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우리에게 <리틀 포레스트>로 유명한 ‘하시모토 아이’와 <기생수>로 유명한 ‘소메타니 쇼타’도 주연으로 함께 출연합니다. 또한 음악 영화라는 점에서 우리를 지루하지 않게 하죠.


 출처 : 네이버 영화 <파크> 스틸컷


이 영화에서 ‘나가노 메이’는 수수께끼 인물로 등장하지만, 음악을 시작하는 중요한 키 역할을 합니다. 또한 밴드를 이끌어가는 모습에서 긍정적이고 밝은 모습을 여지없이 보여줍니다. 앞 서 보여주었던 히로인의 모습이나 악역의 모습과 또 다른 매력을 찾아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인기 게시글

facebook
페북에 매일 새로운 이야기가 올라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