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

출시되고 20분만에 품절된...롯데리아 '포켓몬 스노우볼'

v0pm555rz43kg0hj18w9

사진 : 인스타그램 'jehun_ha'


떨어지는 벚꽃 밑에서 잠이든 포켓몬의 깜찍한 모습을 볼 수 있는 스노우볼이 롯데리아에서 출시됐다.


롯데리아에 따르면 오늘(20일)부터 4월 19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전국 매장에서 '포켓몬 스노우볼' 벚꽃 에디션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포켓몬 스노우볼' 벚꽃 에디션은 벚꽃이 흩날리는 스노우볼 버전으로 피카츄, 이브이, 잠만보, 알로라 식스테일 4종으로 구성됐다.


눈꽃 대신 봄 느낌 물씬 풍기는 핑크빛 컬러의 벚꽃들이 살랑살랑 떨어지는 것이 큰 특징이다.


fbqcij1x6qya0qqrll7v

사진 : 인스타그램 'monkiki1024'


비주얼만 봐도 극강의 귀여움을 볼 수 있는 '포켓몬 스노우볼' 벚꽃 에디션은 개시하자마자 20분도 안 돼서 현재 전국 매장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다.


실제로 스노우볼 획득에 성공한 소비자들은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 실물 사진을 게재하며 후기를 올리고 있다.


특히 희귀템으로 알려진 알로라 식스테일은 동화책 속에서 방금 뛰어나온 듯한 상상 이상의 비주얼로 더욱 인기를 끌었다.


g259e2952n29to1t0s4b

사진 : 인스타그램 'jehun_ha'


실물을 본 누리꾼들은 "당장 갔다 와야겠다", "벌써 품절이라니 안 된다", "너무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포켓몬 스노우볼'은 전국 롯데리아 매장에서 세트 메뉴를 구매한 고객에게 개당 9,500원에 판매된다. 또한 다가오는 22일에 다시 제품들이 각 매장에 보충될 예정이다.


단품으로 구매할 경우에는 개당 2만 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L.POINT 적립은 가능하나 제휴카드 할인은 제외된다.


인기 게시글

facebook
페북에 매일 새로운 이야기가 올라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