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

'한국 브랜드였어?' 자랑스런 우리나라 브랜드 BEST 7

1. 휠라


1911년 이탈리아에서 시작된 세계적인 의류 브랜드였는데 2007년 휠라 코리아로 완전히 휠라를 인수하게 되었다. 최근 트랜드에 맞게 확 바뀐 제품과 컨셉으로 제 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휠라 브랜드 이다.


2. 오아이오아이


유명 연예인 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오아이오아이는 22살 한국인 여자가 만든 브랜드로 유니크한 감성이 담겨져 있는 옷이다. 젊은 20대들이 특히 좋아하며 앞으로도 유망있는 브랜드이다.


3. 미스터피자


모두가 알고 있는 피자 브랜드 미스터피자. 원래는 일본 피자 브랜드였으나 2010년 국내에 들어온 뒤 한국에서 인수하였다. 단순히 피자만 파는게 아닌 샐러드바를 함께 팔아 한국인들의 입맛을 사로 잡았다. 


4. 스무디킹


웰빙 음료로 알려진 스무디킹은 1973년 미국에서 처음 시작된 건강음료 였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점이 전 세계 매출 1위를 달성하면서 2015년 신세계 푸드에서 스무디킹을 완전히 인수하게 되었다. 건강한 음료로 현재까지 스무디킹만한 음료가 없다. 


5. MCM


1980년대 독일의 럭셔리 패션 브랜드였던 MCM은 주춤하던 당시 2005년 한국이 완전히 인수하게 되었다. 그리고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하면서 중국인들 사이에서 부를 상징하는 브랜드로 떠오르게 되었고 유명 연예인의 공항패션으로 아직까지 인기있는 브랜드이다.


6. 공차


대만에서 시작한 공차는 2017년 1월 공차 코리아에서 완전히 인수하여 한국브랜드가 되었다. 쫄깃쫄깃한 펄을 추가하여 중독성 있는 맛으로 한국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은게 한 몫하였다.


7. 루이까또즈


프랑스를 연상시키는 루이까또즈는 베르사유에서 탄생했지만 2006년 우리나라가 인수하게 되었다. 중저가인 가겨대에 비해 고급스러운 프랑스 이미지로 국내에서 소녀시대 등이 홍보하면서 더 인기를 얻게 되었다. 

인기 게시글

계속 읽기... 로딩중...

LG G7이 아닌 코드명 'Judy', G시리즈 포기할까?
LG G7이 아닌 코드명 'Judy', G시리즈 포기할까?

계속 읽기... 로딩중...

2018년부터 변경되는 교통사고 중과실 12가지
2018년부터 변경되는 교통사고 중과실 12가지
facebook
페북에 매일 새로운 이야기가 올라옵니다